1. 인터넷 계정신청서를 다운로드 받는다. [계정신청양식 다운로드]

   2. 계정신청서를 양식에 맞게 작성한다.

   3. 신청 양식을 작성한 후 전산원으로 메일로 보냄 => Mail to : account@hallym.ac.kr
       (메일을 보낼때 신청양식은 첨부파일로 같이 보낸다.) 

   ※ 계정발급대상자 : 본교 재직 교직원, 재학,휴학생(졸업자,퇴직자제외)
      계정발급확인 : 계정신청한 주의 금요일 오후 6시 이후
     (신청완료에 대한 확인메일은 발송하지 않습니다.)
      졸업 및 퇴직자의 계정의 일정기간 유예기간후 자동 삭제처리됩니다.

    ※ 패스워드 설정 규칙 : 영문, 숫자, 특수만자 3가지 조합 8자리 이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.
      - 바른예 : abc123!#, !@#$abc123 , 12a34b56* ,  - 틀린예 : 1234567, aaaaaaaa )
      - 패스워드 입력시 입력내용이 화면에는 보이지 않습니다.
      - 초기 패스워드 입력일 경우 재확인을 위해 패스워드를 한번더 입력해야 합니다.

   ※ 신분별 SSH 접속 서버
        - 학생용서버 : e3000.hallym.ac.kr
        - 교직원용 서버 : web.hallym.ac.kr

 ※  패스워드를 잊어버리신 분은 전산원(반계관 3층 컴퓨터시스템실)으로 학생증 또는 신분증을
      지참하신 후 본인이 직접 오셔서 삭제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 

기타 문의사항 정보전산원(248 - 2950∼1)으로 문의하거나 직접 방문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.
문의전화 : 정보전산원 시스템실 (033-248-2950~1 : 반계관 3층)

 

 

(200-702)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39 한림대학교 정보전산원
Tel:(033)248-2942~2944, FAX:(033)244-5597,
E-mail : de2941@hallym.ac.kr